2023.05.01~06.30 인재원의 학생동 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사항을 참조하여 행사승인서와 붙임 서식으로 이용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금회 운영기간: 2023. 5. 1 ~ 6. 30.
2. 신청서 접수
가. 접수일 : 2023. 3. 30.(목) ~ 4. 7.(금) 17:00까지
나. 접수방법 (인터넷으로 접수하지 않음)
- 대학 및 학과행사 – 대학에서 취합 (medres@knu.ac.kr)
- 동아리행사 – 신청서 메일로 접수(hjkim3879@knu.ac.kr)
※ 사용승인 확정발표 후 잔여일은 수시로 위와같은 방법으로 선착순 신청할 수 있음.
3. 사용허가
가. 본교 학생 이용원칙
나. 행사일이 중복될 경우 : 행사규모가 큰 행사 우선으로 승인하되 행사일정 조율
※ 일정규모 이상의 행사는 이용일정 조율이 되지않을 경우 추첨으로 정할 수 있음.
※ 운영의 어려움으로 5실미만 이용은 승인하지 않음. 타 단체와 연합하여 이용 신청을 권장(인재원 홈페이지에 학생동 이용일 조정 및 연합신청을 위한 게시판을 개설할 예정-준비 중)
다. 사용승인 발표 : 2023. 4. 13.(목) 인재원 홈페이지 공지
4. 이용요금
가. 객실 (단위:원)
구 분 | 구성원 | 구성원 외 | 비 고 |
10인실(1실) | 50,000 | 60,000 | 3층(301호) |
14인실(3실) | 70,000 | 85,000 | 3층(302~304호) |
20인실(7실) | 100,000 | 120,000 | 2층(201~207호) |
구 분 | 내 용 |
학생동 세미나실 | 시간당 50,000원(오전 100,000원, 오후 200,000원, 하루 250,000원) |
나. 부대시설
※ 학교(병원)가 승인한 행사는 세미나실 이용료 무료
5. 기타사항
가. 입퇴실 시간 : 입실 – 오후 15:00, 퇴실 – 오전 11:00 (입퇴실 시간 준수)
나. 식당 미운영(2층 취사장에 대형냉장고, 하이라이트, 전기밥솥이 구비되어 있으며 취사도구는 없음)
다. 풍물패 놀이 및 연주 등 행사는 사전 관리실과 협의
라. 이용자 분리수거 및 침구정리, 취사실 정리정돈 의무 준수
마. 주말(토요일)도 학생동 이용이 가능<다만, 토요일(연휴)은 임장지도를 위한 교직원 동은 행사용으로 예약이 불가하므로 개인별로 예약>
바. 관리동 대강당은 행사인원이 100명 초과할시 허용. 다만,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
이용시간 별도 협의 후 사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