「2024학년도 1학기 수강정정 일정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.
가. 수강정정 기간: 3. 18.(월) 09:00 ∼ 3. 19.(화) 17:00 [2일간]
나. 수강정정 절차
학생 신청 | ⇒ | 담당교수 승인/반려 | ⇒ | 최종 승인/반려 |
․ 통합정보시스템-수강정정신청 「학사행정」→「수강」→「수강정정신청」 ․ 학생 신청: 3. 18.(월) 09:00 ~ 3. 19.(화) 14:00 | ․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/반려 3. 18.(월) 09:00 ~ 3. 19.(화) 16:00 | ․ 학생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 승인/반려 3. 18.(월) 09:00 ~ 3. 19.(화) 17:00 |
※ 제출시간 및 승인시간 엄수
다. 수강정정 대상
❍ 수강변경기간 이후 폐강된 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
※ 폐강강좌공고: 3. 15.(금) 예정 (홈페이지>교육>학사행정>학사공지)
❍ 수강변경기간 이후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
❍ 졸업최종학기 해당자로 졸업예비사정 결과 졸업학점 충족을 위하여 추가로 수강 신청해야 하는 학생
※ 단, 당해학기 수강신청가능학점 이내 신청가능
❍ 기타 수강정정을 해야 하는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유가 있는 경우
라. 교과목 담당교수 협조요청 사항
❍ 학생이 수강정정신청원을 신청한 경우 수강정정 대상인지 사유를 확인하여 반드시 승인 혹은 반려 처리 하여야함
❍ 수강정정 기간에 수강신청한 학생에 대하여 정정기간 이전 수업 출석 인정, 필요시 강의자료 제공 및 과제부여
3. 아울러, 교과목 담당교원의 가족이 해당 강의를 수강하는 경우 교과목 담당교원은 수강내역 및 성적 처리 결과에 대해 신고 의무가 발생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