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
2024-09-09
작성자 교무행정실
조회수 96
「2024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일정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, 원활한 수강정정이 되도록 각 학과(부)의 적극적인 협조와 안내를 부탁드립니다.
가. 수강정정 기간: 9. 19.(목) 09:00 ∼ 9. 20.(금) 17:00 [2일간]
나. 수강정정 절차
학생 신청 | ⇒ | 담당교수 승인/반려 | ⇒ | 최종 승인/반려 |
․ 통합정보시스템-수강정정신청 「학사행정」→「수강」→「수강정정신청」 ․ 학생 신청: 9. 19.(목) 09:00 ~ 9. 20.(금) 14:00 | ․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/반려 9. 19.(목) 09:00 ~ 9. 20.(금) 16:00 | ․ 학생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 승인/반려 9. 19.(목) 09:00 ~ 9. 20.(금) 17:00 |
※ 제출시간 및 승인시간 엄수
다. 수강정정 대상
❍ 수강변경기간 이후 폐강된 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
※ 폐강강좌공고: 9. 13.(금) 예정 (홈페이지>교육>학사행정>학사공지)
❍ 수강변경기간 이후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
❍ 졸업최종학기 해당자로 졸업예비사정 결과 졸업학점 충족을 위하여 추가로 수강 신청해야 하는 학생
※ 단, 당해학기 수강신청가능학점 이내 신청가능
❍ 기타 수강정정을 해야 하는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유가 있는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