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재원(2024.11.01.~12.31.) 학생동 단체이용 신청 안내
2024-10-07
작성자 교무행정실 조회수 87

인재원(2024.11.01.~12.31)의 학생동 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신청서 접수

. 운영 기간: 2024. 11. 1.() ~ 2024. 12. 31.()

. 세부 내용

이용대상

본교 재학생

신청방법

인터넷으로 접수하지 않음

대학 및 학과 행사: 메일로 접수(medres@knu.ac.kr)

동아리행사: 신청서 메일로 접수(hjkim3879@knu.ac.kr)

신청기간

1010() ~ 1016() 17:00까지

대상자 확정

1018(), 인재원 홈페이지 공지 및 공문 발송

사용료 결제

입실 최소 일주일 전 사전 결제완료 필요(당일 결제 불가)

결제방법: 대상자 확정 후, 인재원에서 예약완료(문자 발송) 인재원 홈페이지 접속 [마이페이지]-[단체예약] 결제

사용 허가

행사일이 중복될 경우: 행사규모가 큰 행사 우선으로 승인하되 행사일정 조율

일정규모 이상의 행사는 이용일정 조율이 되지 않을 경우, 추첨으로 정할 수 있음

운영의 어려움으로 학생동 5실 미만 이용은 승인하지 않음. 타 단체와 연합하여 이용 신청을

권장(인재원 홈페이지에 학생동 이용일 조정 및 연합 신청을 위한 게시판을 이용)

비 고

사용승인 확정 발표 후 잔여일은 수시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선착순 신청 가능

행사(계획) 승인서는 대상자 확정(10.18.) 후 제출

2. 이용 요금

구 분

구성원

구성원 외

비 고

10인실(1)

50,000

60,000

3(301)

14인실(3)

70,000

85,000

3(302~304)

20인실(7)

100,000

120,000

2(201~207)

. 객실 (단위: )

 

구 분

내 용

학생동 세미나실

시간당 50,000(오전 100,000, 오후 200,000, 하루 250,000)

. 부대시설

학교(병원)가 승인한 행사는 세미나실 이용료 무료

 

 

3. 기타 사항

. 입퇴실 시간: (입실) 오후 15:00, (퇴실) 오전 11:00 입퇴실 시간 준수

. 식당은 운영하지 않음. 다만, 2층 취사장에 대형냉장고, 하이라이트, 전기밥솥이 구비 되어 있으며 취사도구는 없음

. 풍물패 놀이 및 연주 등 행사는 사전에 인재원과 협의

. 이용자 분리수거 및 침구정리, 취사실 정리정돈 의무 준수

. 토요일(주말)도 학생동 이용이 가능. 다만, 공휴일 전, 토요일(주말)은 임장지도를

위한 교직원동은 행사용으로 예약이 불가하므로 개별로 본인 직접 예약

. 관리동 대강당은 행사 인원이 100명 초과할 시 허용. 다만,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

이용시간 별도 협의 후 사용

 

붙 임 1. 인재원 단체이용신청서 1

2. 인재원 단체이용취소(변경)신청서 1

3. 학생동 이용에 관한 질문&답변 1.

SCHOOL OF MEDICINE

100년 역사와 전통으로세계적인 의학교육과 연구를 선도하는경북대학교 의과대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