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2017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>
2017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신청원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각 기관에서는 해당 학생이 기간 내 정정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수강정정 기간 : 2017. 9. 13.(수)09:00 ~ 9.14.(목)18:00
나. 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출력기간 : 2017. 9. 5.(화)09:00 ~ 9.14.(목)17:00
- 수강정정 신청원 제출기간 : 2017. 9. 13.(수)09:00 ~ 9.14.(목)17:30
다. 수강정정 절차
신 청 | ➔ | 승 인 | ➔ | 제출 및 처리 |
․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․ 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출력 | ․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․ 본인소속학과장승인 ※ 서명 또는 인 | ․ 지정된 제출처에 수강 정정 신청원 제출 ․ 대학담당자 승인 | ||
학생이 직접 작성 | 학생이 직접 승인을 받아야 함 | 학생은 제출시간 엄수 |
라. 제 출 처
- 학부생 및 특수대학원생 : 본인 소속 대학(원) 행정실
- 일반대학원생, 시간제 등록생 및 타대학 교류 학생 : 학사과
- 해외교환학생 : 국제교류처
3. 아울러, 관련 기관에서는 수강취소 제도가 없으므로 이번 수강정정 신청기간에 학생들이 수강을 확정할 수 있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1부. 끝.
일반대학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