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
2017-09-05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921

<2017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>

2017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신청원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각 기관에서는 해당 학생이 기간 내 정정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수강정정 기간 : 2017. 9. 13.()09:00 ~ 9.14.()18:00

. 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출력기간 : 2017. 9. 5.()09:00 ~ 9.14.()17:00

- 수강정정 신청원 제출기간 : 2017. 9. 13.()09:00 ~ 9.14.()17:30

. 수강정정 절차

신 청

승 인

제출 및 처리

통합정보시스템 접속

http://yes.knu.ac.kr

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출력

교과목 담당교수 승인

본인소속학과장승인

서명 또는 인

지정된 제출처에 수강 정정 신청원 제출

대학담당자 승인

학생이 직접 작성

학생이 직접 승인을 받아야 함

학생은 제출시간 엄수

. 제 출 처

- 학부생 및 특수대학원생 : 본인 소속 대학() 행정실

- 일반대학원생, 시간제 등록생 및 타대학 교류 학생 : 학사과

- 해외교환학생 : 국제교류처

3. 아울러, 관련 기관에서는 수강취소 제도가 없으므로 이번 수강정정 신청기간에 학생들이 수강을 확정할 수 있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붙임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1부.  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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