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 취소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취소가 필요한 학생은 붙임을 참고하여 기한내 수강 취소원을 대학행정실로 제출하여 승인을 꼭
받으시기 바랍니다.
가. 수강취소 대상 : 질병,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
나. 수강취소기간
강좌구분 | 취소 구분 | 수강취소원 입력기간 | 수강취소원 제출기간 | 환불일(예정) |
일반강좌 초중급교양영어 | 개강전 수강취소 | 12.14.(목)~12.15.(금) | 12.14.(목)~12.15.(금) | 2017.12.21.(목) |
수업일수 1/3선이전 취소 | 12.19.(화)이후 입력가능 | 12.21.(목)~12.22.(금) | 2017.12.29.(금) | |
수업일수 1/2선이전 취소 | 12.27.(수)~12.28.(목) | 2018. 1. 5.(금) | ||
집중수업강좌 | 개강전 수강취소 | 12.14.(목)~12.15.(금) | 12.14.(목)~12.15.(금) | 2017.12.21.(목) |
수업일수 1/3선이전 취소 | 12.19.(화)이후 입력가능 | 12.20.(수) | 2017.12.29.(금) | |
수업일수 1/2선이전 취소 | 12.22.(금) |
다. 수강취소 방법 및 유의사항 ([붙임] 참조)
-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수강취소원 입․출력 → 기간내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
- 개강 후 수강취소는 수업담당교수의 승인(서명) 필요
- 재이수신청 교과목은 "개강 전 수강취소"만 가능
- 취소일자, 교수서명 및 환불계좌번호(학생명의 통장) 을 반드시 기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