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2학기 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 시행 안내
2018-10-05
작성자 관리자
조회수 2088
학생중심 교육혁신을 위한 학사제도 개선과제」중 학생들의 강의에 대한 개선 요구 사항을 학기 중 수업개선에
반영하여 수업 질 개선 및 교육수요자 만족도를 제고하고자「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」을 시행하오니
강의 담당교원 및 학생들은 중간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추진 목적
- 강의 중 학습성취 자기평가 및 수업 개선 요구 반영
- 설문 결과 분석을 통한 교수법 개선
- 교수-학생간 열린 교육환경 개선
나. 실시 대상 : 학부 교육과정 개설 교과목 3,464강좌(수강생 20,703명)
다. 실시 방법 : 포털 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설문 조사
라. 주요 일정
- (학생) 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 : 2018. 10. 8.(월) 〜 10. 26.(금) [3주간]
※ 중간고사 기간 일주일 포함
- (교원) 설문 결과 열람 및 반영계획서 작성 : 2018. 11. 5.(월) 〜 11. 16.(금) [2주간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