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학협력단 연구지원 관련 민원 전용 콜센터 운영 안내
2020-10-21
작성자 관리자
조회수 1310
산학협력단에서는 연구지원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「산학협력단 연구지원 관련 민원 전용 콜센터」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각 기관 소속 연구자가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운영내용: 부속실에 민원 전용 콜센터를 설치하여 산학협력단 내 다양한 업무에 대한 민원 접수 창구 일원화
나. 운영절차
접수 (☏ 053-950-2200) | → | 민원 이첩 (해당 부서) | → | 24시간 이내 회신 (해당 부서) |
다. 접수방법: 산학협력단 민원 전용 콜센터(☏ 053-950-2200)로 전화 접수
라. 회신기한: 24시간 이내(접수 익일 근무일 18시까지) 회신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