「2021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일정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, 해당 학생은 기한 내 수강정정하기 바랍니다.
가. 수강정정 기간 : 2021. 9. 15.(수) 09:00 ∼ 2021. 9. 16.(목) 17:00
나. 수강정정신청원 관련 안내 (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 및 승인/반려)
제출 서류명 | 기한 | |
수강정정신청원 | 작성 및 입력기간 | 9. 13.(월) 09:00 ~ 9. 16.(목) 14:00 |
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및 반려 | 9. 13.(월) 09:00 ~ 9. 16.(목) 15:00 | |
소속대학 등 담당자 승인 및 반려 | 9. 15.(수) 09:00 ~ 9. 16.(목) 17:00 |
※ 9. 16.(목) 14:00이후, 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입력 불가하니 제출시간 엄수
※ 9. 16.(목) 15:00이후, 수강정정신청원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불가
다. 수강정정 절차
신 청 | ⇒ | 승인/반려 | ⇒ | 승인/반려 처리 |
․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→ 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입력 상단의「수업/성적」→「수업」→왼쪽의「수강정정신청」메뉴 ․ 작성 및 입력 기간: 9. 13.(월) 09:00 ~ 9. 16.(목) 14:00 | ․ 교과목 담당교수 통합정보시스템 승인 및 반려 9. 13.(월) 09:00 ~ 9. 16.(목) 15:00 | ․ 담당자 통합정보시스템 승인 및 반려 - 학부생 : 본인 소속대학 행정실 - 대학원생: 소속학과의 단과대학 행정실 (일반대학원의 경우에도 단과대학 처리 단, 학과간협동과정 등 소속대학에서 승인 불가한 경우 학사과 처리) 9. 15.(수) 09:00 ~ 9. 16.(목) 17:00 |
라. 수강정정 대상
❍ 수강변경기간 이후 폐강된 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
※ 폐강강좌공고: 9. 13.(월)예정 (홈페이지>교육>학사행정>학사공지)
❍ 수강변경기간 이후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
❍ 졸업최종학기 해당자로 졸업예비사정 결과 졸업학점 충족을 위하여 추가로 수강 신청해야 하는 학생
※ 단, 당해학기 수강신청가능학점 이내 신청가능
❍ 기타 수강정정을 해야 하는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유가 있는 경우
3. 아울러, 교육과정 개편 및 재이수 관련 규정 개정 등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재안내드립니다.
재이수 관련 규정 개정 주요 내용
구 분 | 종 전 | 개 선 |
전공과목 재이수 성적 | 교양교과목 B+ 까지 | 교양·전공교과목 B+ 까지 취득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