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(추가2차 및 분할납부 2회차) 수납 일정 통보 및 안내
2021-09-24
작성자 관리자
조회수 779
1.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대상 학생들은 수납기간 내에 등록금을 빠짐없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2차 및 분할납부 2차
1) 대 상: 2021년 9월 현재 재학생 ※ 분할납부는 분할납부 신청자만 해당
- 장학금전액, 이월자는 9. 28.(화) 이후 일괄등록처리함(별도의 등록절차필요X)
단, 납부기간 중에 휴학시 2021.2학기 등록처리 불가
2) 납부기간: 2021. 9. 27.(월) 09:00 ~ 9. 28.(화) 16:00(오후4시)
- 고지서 출력: 2021. 9. 25.(토) 09:00부터 조회 가능
3) 수납금액: 2021학년도 등록금표에 의한 부과(붙임)
4) 납부방법: 계좌입금
※ 신용카드 납부 불가
5) 고지서출력: 통합정보시스템(YES)에서 로그인 후 출력
** 등록금고지서는 학생이 통합정보시스템(YES)에 로그인하여 조회 및 출력 가능
붙임 1. 재학생 납부 안내 자료 각 1부.
2. 2021학년도 등록금표 1부. 끝.